본문 바로가기
대리기사를 위한 24시 심야식당

24시 아이스크림 무인 셀프점 리치몬드 바 식음 후기

by 아이원관리자 2023. 2. 19.
반응형
24시 아이스크림가게

대리기사님들 새벽 추운날씨에 어디 들어가실때 없으면
가끔 아이스크림집!!
요즘 동네마다 24시 셀프 사진관, 24시 뽑기방, 그리고 과자 할인점,
24시 아이스크림집
저는 넘넘 추울때 24시 오픈된 매장에 들어 가요~~~
매장 사장님이 CCTV로 보고 뭐라 할까?
걱정도 되지만 넘 추운데 어떻게요~~~ ㅠㅠ
쫌 봐주세요ㅜ

기사님들 어디 들어가 있을곳이 없어요~~~ㅠ

여튼, 근데... 솔직히 이날도 추위좀 살짝 피해보려고 + 아이스크림이 급 댕기는거예요
굉장히 많이 춥지는 않은 날이였어요
그래서 고민고민 끝에..
비싼아이스크림 코너는 따로 있잖아요~~~( 그곳은 자동 패스~ ㅋ)
그래서, 그냥 일반 아이스크림 코너에서
왠지 초콜릿 감싸진 아이스크림 먹고 싶어서...
솔직히 이름도 모르고 계산!!
헉! 근데, 2000원 ㅠ
솔직히 바꿀까? 고민 하다
큰맘 먹고 그냥 뭐 계산 한거니깐!!
그이름 : 리치몬드 바

리치몬드
이거 진짜 맛있어요^^
가격이 2000원이라 그런지 ㅋ 정말 맛있어요
저는 담에 또 먹고 싶답니다 ㅋ

근데, 전국에 24시 아이스크림 매장마다
조금씩 다르더라고요
안그래도 너무 생각나 대리운전하다 다른곳 들어 가봤는데...
그곳엔 없었어요 ㅠ

기사님들 혹시 제블로그 보시고
저처럼 아이스크림 댕길때 2000원 투자 하실 생각 있으시면...
리치몬드 추천 드려요~~~

ㅋㅋ 별 아이스크림까지 추천 드리네요~~~
맛있는거 함께 알아두면 좋잖아요^^

추운 겨울 우리 몸을 따뜻하게 잠시라도 쉴수 있는공간 아이스크림가게...
눈치 안보고 당당히 하나 정도 사먹으면 좋고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