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리기사 운행일지

인천은 대리기사에게 무덤 (오지) 일까?

by 아이원관리자 2023. 2. 5.
반응형
대리운전 인천 선학역
선학역 전경

인천 광역시는 타지역 그리고 서울기사들에게 무덤일까?

답부터 드리면 저는 무조건 아니다라고 답하겠습니다

오히려 그렇게 말하는 그분들에게 반대로 여쭙고 싶습니다
어디가 오지가 아닌가요?
어디가 콜밭인가요?
5군데만 얘기해주세요 라고 물은다면...
어디를 말해 주실지? 정말 궁금합니다
아마도 당황 하면서 강...남 그럴꺼 같다라는~~~

어디만 얘기해도 오지! 오지! 그놈의 오지타령
수원은요? 성남(분당)은요? 안양은요? 의정부요? 일산이요? 광주는요? 용인? 시흥은요? 군포? 산본은요? 광교? 평택? 천안? 또 어디어디

ㅋㅋ
죄~다 오지
거길 왜가냐?
그시간에 거길 왜가냐
거긴 정말 콜이 없다
물론 오지 저도 많이 들어가 봤고
정말 오지인곳들 많이 있고요
근데, 말만 나오면 오지
본인들도 오지에 있으면서...ㅋㅋ

그럼 그렇게들 좋아하시는 강남에서 강남만 타셔야 하는건지
초보 기사님들 말도 안되는 허세풍 꼰대 대리기사님들 말 절대 듣지 마세요~~~
물론, 그분들 노하우 배울점도 많이 있습니다

또 그분들이 잘하는 말
얼마에 어디서 어디 갔다
그럼 그걸 왜 그 가격에... ㅋㅋ
무조건 따지지도 않고 똥값이라고 말씀하시는...

그분들이 잘하시는 말
오지
똥값
대리기사의 적은 대리기사라는...

본인들이 뭐 얼마나 대단한 꼰대기사들이라고...ㅋ

물론 저는 그런얘기 들어본적은 없습니다
왜냐, 얘기를 꺼내본적이 없으니깐요 ㅋ

인천 얘기로 다시 돌아갈께요
인천?
정말 큰대도시이고 광역시 입니다
지하철만해도 수도권1호선, 7호선, 수인분당선, 인천1호선, 인천 2호선
이런 도시가 있을까요?
인천 인구? 아시나요?
그리고 수도권 서울과 딱 붙어있는 광역시죠~
서울로 출퇴근 하는 인구가 얼마나 많이 있겠나요

과연 대리기사 하시면서 인천을 안들어 갈수 있다는게 말이 된다고 생각하시나요?
절대 아닐껄요
진짜 딱 안들어 가면 안들어 갈수 있겠네요 ㅋ(가능은 하네요)
안들어 간다는데 어쩔꺼야~~ㅋ

인천을 안들어가려 억지로 노력하는것 보다는

인천에 들어 갔을때 어떻게 대리콜을 받아야 하는지를
고민하고 연구 하시는게 빠르지 않을까요

제가 대리운전시작한지 2년 반쯤 되는데
큰 지역별로만 말씀드리면
인천 몇백번, 용인 몇백번, 성남(분당) 몇백번, 일산(파주) 몇백번
의정부(양주) 몇십번, 수원 몇백번, 안양 몇백번
서울은 시작지니깐 당연히 몇천번
보통의 기사라면...
이렇게 아주 골고루 다닐수 밖에 없는게 사실이예요

물론 지역기사님들 지역에서만 타시는 분들은 저와는 패턴이 다르시죠

저는 나름 광역기사라고 해야 하나요

저는 여튼,, 오지 오지 하시는 분들과 반대로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위에 언급한 지역들
피하실 생각 보다 그지역의 나름이라고 할께요
콜밭을 찾고 연구 해 보세요

또는, 지역에서의 이동과 탈출이라는 표현도 쓰기 싫지만,
지역과 지역을 빠져나가는 방법들(셔틀이든 택틀이든)
심야버스등이요
진짜 지역별로 방법이 다다르니깐요

자꾸 딴 얘기로 세는거 같네요

인천광역시
절대 오지 아닙니다

송도 청라 계양구청 가정동 부평 주안

지하철역으로는

수도권1호선
도원역 주안역 부평역
7호선 라인
굴포천 상동 부천시청 신중동
인천 1호선
인천터미널역 예술회관역 인천시청 간석오거리
인천 2호선
검단사거리역 완정역 서구청역 가정역 서부여성회관역 시민공원역 모래내시장역
수인 분당선
논현역 소래포구역 월곶 호구포 연수 인하대

약간 오버 하자면...
위에 언급한 역들 지역들 다~~~콜 나오는 지역입니다
과연 이런 도시가 있을까요?

서울을 제외 한다면...
다른 광역시들도 제가 알기로는
이렇게 상업지구가 곳곳에 넓게 분포된곳이 아마도 없을꺼라 생각합니다

근데, 오지다?
그분들이 아주 많이 모르거나
본인들이 원하는 콜이 없으니깐 그렇게 떠드는것일수도 있다고는 생각합니다
실력이 부족한거죠~
아님 떠주는 것만 드시는 분들

아~~ 그리고 대리기사로 성장하실려면...
말 나온김에...
절대 떠주는 바로 발밑에 들어오는 콜만 기다리며
타면 안된다고 저는! 생각합니다
콜을 찾아 다니는 나름의 기술이 필요하다고 생각 하고요
그건 진짜 성향 입니다
이부분은 다음에 조금 설명 드리겠습니다
(콜밭) 존버 대리기사 VS 이동형 대리기사
이부분들도 초보기사님들께서 많이 궁금해 하시는거 같아서요

그래서 결론,
인천광역시
초보기사라면...
많이 구석구석 다녀 보세요~~~
절대 오지 아닙니다

서울기사라도 어디보다 많이 들어가게 되고 알아야 하는 지역입니다

저도 처음엔 진짜 주변에서 하도 걸러야 하는지역
그리고 서울로 나가는 (많은)콜이 없어
진짜 오지라고 생각하고 꺼리고 했던전 사실이예요~~~
직접 부딛히며 깨닫게 되었죠
인천 꼭 아셔야 합니다
피할수 없는 지역
인천에 대해서 묵직하게 덩어리로만 얘기했는데...

구체적으로 한곳 한곳도 포스팅 할 예정입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출근하는
3년차 대리기사의 인천광역시에 대한 생각 남겼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