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리기사 운행일지

대리기사 휴일 언제 쉴까? 토요일? 일요일?

by 아이원관리자 2023. 2. 13.
반응형
3년차 대리기사 양말정리

3년차 대리기사는 언제 쉴까?
또는 대리기사님들은 쉬는날이 언제 일까?
토요일날 대리콜은?
일요일은?

저의 개인적 스케줄과 전반적인 대리기사님들의 스케줄
보고 듣고 아는 선에서만 말해 보겠습니다

일단, 저는 쉬는날이 없습니다
매일 나갑니다 ㅋ
콜이 정말 없는 날도 나갑니다
한콜을 타던, 두콜을 타던 일단 나갑니다

두가지 예를 들어...
전날 빡시게 일하고 다음날 또는 일주일에 하루 정도 정해놓고 쉬면 되잖아
그럴수 있습니다
근데, 저는 안쉬어도 될꺼 같다라는...
물론 365일 하루도 안쉬는건 아니고요
한달에 한번? 두번? 정도는 쉬는거 같고요

안쉬는 이유는?
첫번째는 저(나) 와의 약속입니다
그리고 제가 사실 아직 해결해야 하는 일들(채무)등이 많이 남아 있고
개인 사정이지만요~~~

또 하나가
대리선배님들
나름의 고수라고 하시는분들 매출
비슷하게라도 또는 이겨보고싶어서...
실력이 안되면 체력과 성실함 뿐이라는게
그분들 일주일에 하루라도 쉬잖아요
제가 안쉬면 평균 매출은 따라가지 않을까 하는 ㅋㅋ

저는 보통 출근~
집에서 나가는게
저녁 6시, 7시 출근합니다
집에 도착은 평균 새벽 2시~4시 사이가 되는거 같습니다

물론 밤새도록 일하고 첫차 타고 집에 들어와도 되는데...
그래봐야 한콜이죠~~~
한콜을 위해 몇시간? 3시간, 4시간을 버리는거죠

그럴바에는 그냥 2~3시 퇴근 집에 들어오고, 그리고 쉬지않는?!! 나름의 계획이죠

쉬지않으면 안 힘들까?
사실 쉬고 싶죠~~~
근데... 맘이 불편 하죠~ㅋ
이건 뭐 개인의 상황적 차이가 있으니깐요!!
돈벌라면 안쉬어야죠~
(오늘은 넘 개인적 일기네요~~~)

이야기를 빨리 진행 할께요~
그럼 저 말고 다른 기사님들은 언제 쉴까?

솔직히 대리기사 일이라는게 많이 자유로운 직업이잖아요!!
정해진게 없어요
누가 지켜보지도 시키지도 않아요, 상사가 있는것도 아니죠
개인 사업인거죠
그니깐 자기(본인)이 계획을 잘 새우고 나름의 약속을 정해야 하는거예요
쉬고 싶으면 하루일하고 일주일, 이주일 쉬어도 된답니다 ㅋ
뭐 먹고 사는데 지장만 없다면요...
먹고 사는데 지장없다면 대리기사를 할까요?
(나 같으면 안해!!ㅋㅋ)


결론, 쉬는거 언제든 자유 입니다
정해진거 없어요!!

자~
그 다음 토요일 대리콜?!
저도 초보시절 토요일, 일요일
나오던 지역, 또는 나오던 시간에 콜이 없어 좌절하고 또 좌절하고를
몇번!!
토요일 콜나오는 지역과 시간이 달라서 그렇치
콜이 없지 않습니다
저같은 경우 거의 평일 비슷하게 매출 뽑아냅니다

그리고 일요일
일요일 또한 마찬가지죠~~~
일요일날 전국민이 술을 안마실까요?ㅋㅋ
토요일과 마찬가지로 콜지가 다르고 시간이 다를뿐 콜이 없지 않아요!!
(물론 평일에 비하면 일요일은 콜이 많이 없음)
그래도 한콜만 타도 30000원 두콜이면...60000원
4주면...24만원 이죠 ㅋㅋ
간절~간절 ㅠㅠ

토요일? 일요일? 콜지 등에서는 나중에 따로 포스팅 하겠습니다
초보기사님들이 궁금해 하시는...'
분명한건 콜이 나오는 지역이 다르고 고객층이 다르지 절대 없지는 않다는 겁니다

그리고 다시한번
대리기사 휴일?
본인이 선택하는 겁니다
예고도 필요 없습니다
쉬고싶다 일하기 싫으면 안하면 됩니다 ㅋㅋ
누가 뭐라 안하죠~~~



그래서 돈 벌것나? ㅋㅋ

요즘 정말 힘든시기는 확실한거 같습니다
모두 모두 힘내자고요~~~

반응형

댓글